마린키우기SE 싱글가능 버전 입니다. 기존SE버전과 다르게 캐리어나 스카웃등 괴상한유닛들이 추가된버전 SE버전과 동일하게 나무에서 뮤탈웨이브로 앵벌하고 방업은 115업찍게되면 사실상 최종보스빼고 피가1밖에 안달기에 쉽게 클리어가능합니다. 난이도는 별한개짜리! 초보자용 마린키우기
EUD 패치된 마린키우기S 자동환전 버전 입니다. 마린 조합은 마린+15000원 = 영웅마린 영웅마린+40000원 = 퍼펙트 마린 퍼펙트 마린 +20000원 = 갓 마린 갓마린의 경우 골리앗인데 스팀팩이 장전되어있습니다. 단점은 골리앗의 생명은 사업인데 사업이 안되있어서 공중한테 약간 병맛입니다. 마린은 퍼펙트마린이 가장 좋지만 재미를 위해서 갓마린으로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난이도는 쉬운편 입니다. 최종보스의 경우 퍼펙트&갓마린 3부대만 있어도 잡을수 있습니다.
EUD 유닛키우기 V11 버전 입니다. 초반은 빠르게 100원을 모아서 아래쪽 멀티를 확보해주시는게 좋습니다. 아래쪽 멀티는 미네랄 하나만 남겨두면 그 미네랄은 9원고정이되서 무한으로 캘수 있습니다. 최대한 커맨드센터 가까이 붙어있는 미네랄을 남겨두는게 좋음 초당8원정도 이득볼수있음! 유닛은 1성~5성까지 있지만 1성은 100원 3성은 400원 상점에서 판매를 하는데 상당히 비쌉니다. 킬보너스가 유닛을 잡는대로 주는게 아닌듯.. (스플래시로 잡게되면 1원밖에 안주는..?) 돈은 없는데 유닛이 상당히 비싸기 때문에 3성~4성유닛만 사용해서 적의 생산기지(하이브+오버마인드)만 부수면 게임 승리합니다. 업글비용은 1원고정이지만 업글속도가 느리기에 초반부터 찍어주는걸 추천 개인적으로 3성에서 나오는 다크템플러가..
트릭컬 리바이브 모바일게임을 스타크래프트 랜덤 디펜스로 만든맵 타워의 종류는 4가지가 있으며 광기, 순수, 냉정, 히든 광기는 순수에게 1.25배 데미지, 냉정에게 0.75배 데미지를 순수는 냉정에게 1.25배 데미지, 광기에게 0.75배 데미지를 냉정은 광기에게 1.25배 데미지, 순수에게 0.75배 데미지를 줍니다. 히든의 경우는 모든타입(광기,순수,냉정)에게 1.1배 데미지를 주기때문에 히든타워가 가장 좋습니다. 적 웨이브는 광기, 순수, 냉정 로테이션 돌아가기때문에 히든타워가 압도적으로 좋음 유닛뽑기10원을 지을때 0.1% 확률로 시온 더 다크불릿이라는 히든타워도 얻을수 있습니다. (라운드마다 공격력+5 상승, 업그레이드 효과 적용 안됨) 최대 라운드60 까지 있고 100마리 이상 쌓이면 게임패배
1. 맵 설명 - Demo버전 기준 4가지의 강화 시스템이 존재합니다. (주문서 강화, 스타포스, 큐브 2종) - 레벨을 올리고 장비를 강화하여 3번째 [BOSS] 자쿰을 처치하세요. - [BOSS]는 개인도전과 팀원과 같이 도전 2가지 존재합니다. - 방치형을 기반으로 제작되었으나, 엘리트몬스터를 처치하여 더 빠른 육성이 가능합니다. - 맵의 시스템 설명이 매우 부족합니다. 0.4버전에 인게임 내에 추가될 예정이며, 임시로 아래 설명을 적어놓겠습니다. 공격력 공식 : (주스탯 * 4 + 부스탯) * (100+공격력%(A)) * (100+데미지%(A)+보스 공격 시 데미지%(B)) * (크리티컬 데미지%(C)) * (몬스터 방어율 무시%(특수)) / 10 * 공격력%, 데미지% 는 잠재능력을 통해 수급가..
제가 했던 버전은 2.4버전이고, 초반에 영마1 일반마린1로 시작합니다. 최신버전은 2.8버전이며 초반에 일마2마리로 시작하기 때문에 초반이 좀 빡세고 지루합니다. 버전차이는 초반 스타트 유닛이 다르고 2.8버전은 힐링존 위에 10만포인트 고추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2.4버전이 완성작인듯..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제작자의 멘트 역시 영원한 완성작은 긴시간을 두고 봐야 완성작이라고 칭할수있을거 같습니다..... 환전소 힐존 바로옆 영웅비콘 힐존 바로옆 이떄까지 모르고있었는데 건물부술때 나오는 브금이 방장말곤 안들려서... 그부분을 뒤늦게 고칩니다... 이젠 건물 부술때 그 해당특정건물은 점수을 줍니다 럴커 피통 / 커세..
화성에서 살아남기 입니다. 적 본진1시 바로앞자리가 가장 명당자리이며, 입구가 안쪽에 있고 트랩을 앞쪽에 깔수가 있어서 어그로 자체가 트랩쪽으로 끌립니다. 모든난이도 하는방법은 다 똑같은데 상위난이도일수록 적들의 몸빵 및 공격력이 너무 쌔져서 혼자서는 밀수가 없습니다. 혼자서 하기에 최고난이도는 하드난이도 정도 인듯..? 헬난이도의 경우 풀방으로 시작하되 어그로 자리서 한명이 계속 시간끌고 나머지 자리에선 자원채집 풀업찍고 병력만 생산한후에 에일리언퀸 잡고 미시면끝납니다. 이맵의 경우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보스가 등장하고 물량이 미치도록나오기에 첫보스 잡고 미시는게 정석 플레이
유닛 삭제 방지되는 꼼수버전은 2.62버전만 가능함. 초반은 아칸(레어)가 가장 좋고.. 옵저버 한마리를 플렛비폼에 갖다두면 캐리어 아티팩트줍니다. 레전더리1종은 건물이고 그닥 좋지 않습니다. 이속이 개느림.. 최종보스는 1시 오버마인드 부수면 나오는 테사다(탱크소환) .... 공중유닛으로 가면 한대도 안맞고 잡을수있음.. 최종보스가 가장 ㅈ밥.. 최신버전으로는 2.64까지 나왔네욥
좁은곳에서 살아남기 V1.8 시작시 외계인과 인간중 선택할수있고 외계인은 프로토스, 인간은 테란.. 테란은 서플로 입막하면 되고, 프로토스는 실드배터리로 입구를 막으시면 됩니다. 12시와 6시 자리는 5초당 +2원 미네랄 보너스가 있습니다. 계속 막다가 아머가48정도되고 극후반 3분정도 남았을때 최종보스(아비터) 공380짜리가 등장하는데 피통이 실드+체력 합쳐서 1만이 넘어가기에 유닛으로는 잡기 힘듭니다.(이상한 아랍어뜨면 최종보스) 아비터 등장씬이 나오면 모든유닛을 강제 공격중지상태로 만들고 유닛수 550마리를 초과시켜버리면 모든 웨이브유닛이 삭제되면서 스카웃이 나옵니다. 이때 최종보스도 자동사망처리됨 ㅋㅋㅋ 스카웃은 초반부에 나오면 절망이지만 공이48이기때문에 후반부 아머48을 찍은시점엔 그냥 귀여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