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유즈맵] 마린키우기 산들바람 지옥 EV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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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린키우기_산들바람_지옥_1.8_EVF.vol1.egg
10.00MB
마린키우기_산들바람_지옥_1.8_EVF.vol2.egg
10.00MB
마린키우기_산들바람_지옥_1.8_EVF.vol3.egg
2.68MB

 

 

 
 
 

EVF 버전

 

간단하게 3일만에 만들어본 어려운 마키맵입니다.

요즘 어려운 맵들의 진행 방식을 참조하여 만들었습니다.

힘들었던 일상에서 받은 스트레스를 지옥같은 산들바람과 함께 날려봅시다.

7인용맵. 솔플가능(노말직접해봄)

플탐 1시간정도

캔낫제한 만들어도 의미없어서 없음

브금정보 안알랴줌 물어보면 ignore 갈김

일마 4000원

영마 영변 4500원

공방업 최대 100회, 방업 5000+1회당 100원씩 증가

1.1 업데이트

라그나사우르 체력 2/3으로 감

곰탱이 스킬공격 데미지 너프

곰탱이가 자꾸 낑기는 문제 수정

커세어 데미지, 스플범위 상향

영작사운드, 마린 사망 사운드 변경

일부 건물 무적해제 조건을 보스 처치시로 변경

1.3 업데이트

프로페셔널 난이도 신설

공방 플레이 절대금지(직접안해봄)

그외수정사항

단 한명이라도 브금을 끈 상태로 보스를 격파할 경우 승리 메세지가 뜨지 않는 문제 수정

영마 크기 좌,상,우,하 1픽셀 작게 변경

벙커 체력 5000으로 상향

"테사다르" 오타 수정

맵 밖을 벗어난 도형건작이 일부 유닛을 제외한 모든 유닛이 정상적으로 출력되도록 변경

5틱 메딕 모드 신설 + 1틱 메딕 가격 150원으로 하향

영마 바로뽑기 가격 9000원으로 인하

1.4 업데이트

일부 플레이어가 방갈리는 문제 수정(MSQC 문제로 추정)

1.5 업데이트

프로페셔널 난이도 카카루 보스 버그 수정, 벤갈라스 보스 완화, 스캔티드 보스 평딜 상향

- 카카루 보스 버그 설명 -

기존 "사람이 많을수록 클리어가 쉬워지는 구조"가 아니라 버그로 인해 "사람이 많을수록 클리어가 어려워지는 구조"가 되었음을 확인했습니다.

이는 카카루가 소환하는 몹들을 각플레이어가 볼 수 있을 확률을 50%로 정해놨는데 예를 들어 P1과 P2가 볼수 있는 플래그가 적용될 경우 P1, P2를 포함하여 아무도 볼 수 없는 현상이 있었습니다.

다행이라면 다행이게도 해당하는 플래그는 플레이어가 존재할 경우에만 적용되므로 솔로플레이에서는 제작의도대로 작동되고 있었습니다.

- 벤갈라스 패턴 완화 -

마린이 죽을 때 소환되는 분신이 소환 후 약 20초 뒤 제거되도록 변경됩니다.

-스캔티드 보스 평타-

방업 10 기준 마린이 스팀을 사용할 때 평타 딜을 온전히 받을 경우 무조건 죽는 데미지로 설정됩니다.

1.6 업데이트

카카루 버그 2차 수정

1.7 업데이트

연회장(막장) 모드 추가

난이도 선택시 시민을 위로 이동시키면 모드가 적용됩니다.

모든 건작에 특수효과가 추가되고 맵 난이도가 더욱 더러워졌습니다. 플레이 비추천

기타변경사항

영마 6기 바로생산 추가

마린이 한번에 수십마리가 죽을 경우 일부 경우에서 튕기는 문제 수정

솔플시 벙커 1개 추가

원클릭 업그레이드 기능 추가

1.8 업데이트

맵 코드언어가 영어로 변경되어있었던 문제 수정

EVF 수정

마린에 쉴드 추가, 공격력 1.5배, 스플데미지로 변경

 

 

https://cafe.naver.com/marinerai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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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자 : 미니니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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