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 유닛에 맞게 배치 후, 자동으로 전투하는 디펜스 형식의 게임입니다.
설정을 통해 스킬 사용도 자동으로 가능하며, 1인 플레이만 가능합니다.
현재 '순한맛' 난이도만 가능하며, 간단한 튜토리얼도 가능합니다.
자세한 설명은 파일런(컨트롤 센터)의 도움말 버튼을 참고하세요!
40라운드를 클리어하면 승리하며,
목숨이 0인 상태에서 전투에 패배하면 종료됩니다.
유닛(작성 예정)
시너지
게임 시작 시 배치된 유닛에 따라 시너지 효과를 받습니다.
전투 도중에 관련 유닛이 죽어도, 시너지 효과는 유지됩니다.
장비
채굴에서 '미지의 상자'를 파괴하거나 제작을 통해 장비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부위는 투구, 갑옷, 방패 세가지가 있으며,
장비의 등급과 강화 레벨, 옵션은 랜덤으로 정해집니다.
강화 할 수는 없습니다.
등급
|
수식어
|
옵션
|
|||
체력
|
방어력
|
공격력
|
치명확률
|
||
일반
|
생명
|
O
|
|
|
|
견고
|
|
O
|
|
|
|
투지
|
|
|
O
|
|
|
집중
|
|
|
|
O
|
|
희귀
|
수호
|
O
|
O
|
|
|
조화
|
O
|
|
O
|
|
|
영광
|
O
|
|
|
O
|
|
조율
|
|
O
|
O
|
|
|
평화
|
|
O
|
|
O
|
|
환상
|
|
|
O
|
O
|
|
전설
|
궁극
|
O
|
O
|
O
|
|
현자
|
O
|
O
|
|
O
|
|
승리
|
O
|
|
O
|
O
|
|
신화
|
|
O
|
O
|
O
|
전리품(작성 예정)
스크린샷
패치 노트
[v0.9.0 | 2024.12.30]
* 첫 배포
[v0.9.1 | 2024.12.31]
1) 버그 수정
* 보스 무한 로딩 현상
* '짐 레이너'가 체력이 부족할 때 오토스킬 시, 경고음 무한으로 뜨는 현상
[v0.9.2 | 2025.01.01]
1) 유닛 스탯
* 다음 유닛들의 스펙이 소폭 상향됩니다. (5~10%)
- 저글링, 파이어뱃, 질럿, 브루드링, 하이 템플러, 드론, 마린, 인터셉터
- 디바우링 원, 구이 몬태그, 인페스티드 테란, 태사다르
* 시민 : 체력(150→130), 방어력(2.8→2.5), 공격력(8→7.3)
2) 스킬
* 질럿 : 회복량(60%→70%)
* 다크 템플러 : 데미지 계수(35%→40%), 마나(130→120)
* 프로브 : 라운드에 비례한 공격력 증가 추가
* 마린 : 회복계수(5→6)
* SCV : 마나(120→130)
* 시민 : 액티브 스킬 사용 시, 대상의 마나가 0으로 초기화됩니다.
3) 전리품
* 벵갈라스 발톱 : 치명피해량(5%→7%)
* 고스트 스코프 : 치명확률(6%→7%)
4) 몬스터
* 보스 추가 : 가디언 (스테이지수는 그대로)
5) 기타
* 고급 유닛 뽑기 가격 변경 (미네랄 200→170)
* 레벨 증가에 따른 스탯량 변경 (저렙은 증가, 고렙은 감소)
* 시너지 '비명사마귀'로 생성되는 '뮤탈리스크'의 공격력 증가 (40라운드 기준 34→50)
6) 버그 수정
* 프로토스 시너지 레벨이 6까지 되어 튕기는 현상
* '태사다르'의 레벨업 버튼 툴팁 수정
* 특정 상황에서 보스 관련 패시브가 켜지는 현상
* 특정 상황에서 EUD Error 발생하는 현상 (확실하지는 않습니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유즈맵 > 스타크래프트 디펜스 유즈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타 유즈맵] 러커디펜스 HARD (0) | 2025.01.08 |
---|---|
스타 유즈맵] EUD/SCA 개인 스에아 신전 지키기 v1.22 (0) | 2025.01.01 |
스타 유즈맵] EUD 히드라 2000부대 막기 (1) | 2024.12.17 |
스타 유즈맵] EUD 모코코 운빨 디펜스 V3.1 (0) | 2024.12.07 |
스타 유즈맵] EUD 2024 6각 디펜스 (0) | 2024.11.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