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유즈맵] EUD 무기 골라서 살아남기 일반/HEL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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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UD] 무기 골라서 살아남기.vol1.eg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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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UD] 무기 골라서 살아남기.vol2.eg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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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UD] 무기 골라서 살아남기(HELL).vol1.eg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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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UD] 무기 골라서 살아남기(HELL).vol2.eg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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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UD] 무기 골라서 살아남기(HELL).vol3.eg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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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맵 설명

무기 골라서 살아남는 유즈맵입니다. (1~5인, 보스 있음)

(게임 기본 속도 = 2배속(방제 배속 빼주세요), 1시간 ~ 1시간 30분 소요)

(난이도 : 어렵진않음?)

(브금이 삽입돼있어 맵다에 4~50초 정도의 시간이 필요합니다ㅠ - 용량 31MB)

2. 게임 스크린샷

주무기와 보조무기 각각 6종류 중 하나를 골라서 웨이브를 막으시면 됩니다.

(이미 고른 무기는 선택불가)

각 무기는 프로브 고급건물건설 쪽에서 강화할 수 있으며

고른 주(보조)무기 방어타워를 제외하고는 다른 방어 수단은 없습니다.

3. 패치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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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03.22 _ 시야 짧은 버전 추가

_ 보조무기-사라캐리건 선택 후 주무기 사망시 보조무기가 무한복사되는 버그 수정

_ 보스 패턴 중 로케이션이 플레이어를 따라가는 버그 수정

_ 브금 압축 버전 추가 (맵용량 20MB, 음질 살짝 떨어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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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03.23_ 유즈맵 제목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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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03.24_ 주/보조무기 선택 화면에서 각 무기에 대한 간단한 설명 추가

_ 킬당 들어오는 미네랄이 바뀌는 웨이브마다 간단한 설명 추가

_ 하급/중급/상급 바리게이트 체력 및 쉴드 소폭 하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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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03.25_ 언리미터 플러그인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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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03.29_ HELL 모드 추가

* 모든 적 유닛의 쉴드가 무한회복됩니다.

* 적 유닛의 쉴드량이 수정됩니다.

* 적 유닛의 공격력이 버프됩니다.

* 바리게이트의 가격이 하향되고 체력/쉴드가 상향됩니다.

* 적 유닛이 800마리가 넘었을 시 즉시 패배합니다.

(제작자 플레이 안해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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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게임 설명 (필독 희망 고수는 필요x)

(0) 이 유즈맵에서는 건물 취소 기능이 없습니다!

바리게이트 포함 모든 건물들은 신중하게 지으시길 바랍니다.

(1) 웨이브 시작 전 반드시 넥서스를 지어야 하며

게임중에 넥서스가 한개도 없다면 바로 패배합니다. (관전 가능)

(2) 유닛 하나로 막아야 하는 시스템상 초반 방어타워는 필수입니다.

(후반에는 개구멍 수비용)

방어타워는 겹치기가 가능하며 지형에 상관없이 건설할 수 있습니다.

(3) 코어를 지으면 재생장치가 생성됩니다.

이곳에서 주무기의 체력을 일정주기마다 회복할 수 있으며

전투와 관련된 업글은 재생장치에서 할 수 있습니다.

(재생장치는 1회용이며 재설치나 이동이 불가능합니다. 몇번 플레이 해보시고 합리적인 위치에 건설하시면 됩니다.)

(4-1) 미네랄은 수급은 미네랄 건물 건설 후 파밍 + 킬 스코어 파밍이 있습니다.

미네랄 건물은 인구가 요구되며 넥서스 하나당 미네랄 건물 하나라 보시면 됩니다.

(후반 웨이브에서 미네랄 퍼다줌)

 

(4-1) 가스 수급은 가스 건물에서만 파밍할 수 있습니다.(킬보상x)

무기 강화에 많은 가스가 필요하니 프로브를 잘 분배하여 플레이 하시길 바랍니다.

5. 게임 팁 (필독x)

(1) 브금 : 시작브금 및 4~5 웨이브 마다 브금을 삽입하였습니다.

넥서스에서 on/off 할 수 있지만 보스 브금은 off할 수 없습니다.

(모든 브금은 유튜브 저작권에 걸리지 않는 브금입니다. 메이비)

(2) 웨이브 : 총 40웨이브까지 있습니다.

대부분의 유닛은 가장 가까이 있는 건물/유닛을 노리지만 가끔 벽을 넘어서 때리는 애들이 있기때문에 조심하셔야합니다. (사거리 긴 유닛들 있음)

(3) 개구멍 : 모든 방(?)에는 개구멍이 존재합니다.

평소에는 정면에 있는 곳으로 공격이 오지만 유닛이 쌓이다보면 개구멍으로 출입을 시도하는 이쁜이가 생깁니다.

(뚫리면 아주 기분이 좋습니다 ㅎㅎ)

(4) 부활 : 주무기가 죽었을 때는 프로브 고급건물건설에 있는 부활장치(X)를 건설하면 부활이 가능합니다.

비용은 미네랄 10000원으로 웬만하면 안죽는게 좋습니다.

(5) 스플래쉬 : 이 유즈맵에서 스플래쉬 공격은

하템(보조무기)의 스톰(아군피해o) , 배슬(보조무기)의 이레디(아군피해x / 마컨된 유닛들은 피해o) , 보스 패턴 공격

이렇게 3가지 입니다.

(6) 공생 : 살아남기의 매력인 공생도 이 유즈맵에서 가능은 하지만

후반으로 갈수록 자원은 킬 스코어에 의존이 강해지기 때문에 한쪽은 미네랄 수급이 힘들어질 수 있습니다.

(7) 시야 : 방은 기본지형, 복도는 언덕지형 입니다.

방어타워로 시야를 확보하고 싶다면 포토캐논의 색칠한 부분높은 타일에 맞춰줘야 합니다.

(8) 자원 : 미네랄 건물(다른 플레이어 포함)이 서로 가깝게 건설되고 프로브를 붙이면 초반에는 왔다갔다 염병 하는데 각 미네랄마다 4마리 이상의 프로브가 붙어있으면 제자리에서 채굴합니다.

(굳이 방지하는 방법은 미네랄 건물을 멀리 떨어뜨리거나 위아래로 붙여서 건설)

(제가 볼때) 자원 채굴의 최고 효율은

미네랄 덩이당 3~4마리 / 가스 10~12마리 입니다.


제 첫 자작맵이고 트리거 생초보여서 버그가 종종 있습니다 ㅠ (친구 없어서 2인이상 시험운행도 안함 ㅎ)

밸런스 개똥이고 인공지능 특정상 자리빨도 있지만 시간때우기용으로 즐길만합니다..

※ 발견했지만 못고친 버그 및 주의사항

-프로브 500마리정도 뽑으면 게임 팅김 (그럴 일 없을거라 기도함)

-보스 패턴 중 핵미사일이 가만히 있는 현상 (로케이션이 겹쳐서 그런거같은데 해결못함 - 플레이에 큰문제는 없음)

-캔낫방지 안돼있음 (캔낫 걸려도 아마 강화 건물은 지어질거임.. 대신에 무기 공격이 안나감 ><)

-최종 강화 무기들은 공속 프레임을 최소로 맞췄지만 가끔 씹힐때가 있음 (홀딩 풀면 괜찮아질수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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