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래프트3 유즈맵] 성좌 RPG 정식버전

728x90

 

 

https://cafe.naver.com/war3lcw

 

LCW맵 제작소 : 네이버 카페

[Warcraft3] LCW맵 제작소

cafe.naver.com

 

해당 파일은 용량이 너무커서 공식카페 링크 올립니다.

맵은 계속 업데이트되서 제가 블로그에 따로 올려봐짜 의미가 없네여..

 

주인공1, 성좌6명을 동시에 키우는 신작 유즈맵이고 

성좌의 진화단계는

플레이어 -> 화신 -> 성좌 -> 타락한성좌 -> 각성한 성좌 순입니다.

 

상당히 노가다가 심한맵이지만 6캐릭터를 진화시키고 키울수있기에

신박하면서 할만합니다..

 

JN로더 전용맵,  리포지드 실행 불가능

 

세이브 하는법 

 

-SAVE 입력후 그뒤에 아무 명칭 쓰면 됩니다.

 

EX) -SAVE 아섹X하고싶다

 

로드 하는법

 

EX) -LOAD 아섹X하고싶다

 

처음 세이브시 세이브를 여러번 하시는게 좋습니다 3~5번 정도..

왜냐면 이맵 서버가 불안정한지 세이브를 한번만 입력하고 저장되었습니다

라고 문자가 뜨는데 겜을 끄고 다시 로드하면 없는파일이라고 나옵니다 ㅋㅋㅋㅋ

무조건 세이브를 여러번 강추!!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