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유즈맵] EUD 운빨 마린키우기 GaLaXy:ReB∞t 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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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빨_마린키우기_GaLaXy_ReB∞t_3.4.vol1.egg
10.00MB
운빨_마린키우기_GaLaXy_ReB∞t_3.4.vol2.egg
1.45MB

 

 

7시의 봉인을 파괴하고 Nought를 쓰러트린 후 신전을 파괴하면 승리합니다.

팀원들과 협동하여 수많은 건물을 돌파하고 신전를 파괴합시다!

- 설명 -

캔낫제한은 Hard난이도 이상부터 적용. 캔낫이 걸릴 경우 패널티가 쌓이는데 이 패널티가 4회 이상일경우 패배

-모든 모드 공통 마린 체력-

일반마린(3500)

영웅마린(6500)

갤럭시 마린(10000)

NEBULA(9000)

-운빨 버전의 모든 모드 공통 마린 체력/쉴드-

일반마린(3500)

영웅마린(6500)

갤럭시 마린(10000)

NEBULA(9000/9999)

TERRA(20000/20000)

SUPERNOVA(50000/50000)

QUASAR(167772/65535)

환전률 및 조합법은 인게임 미션 오브젝트와 Insert키에서

버그 발생시 오픈카톡 제보바랍니다. - https://open.kakao.com/o/sejFLxdb

+ 히든코드 및 싱글플레이에대해 문의가 많이 들어오고있어 따로 고지합니다.

히든코드 제작은 미정 이었으나 현재 혼돈모드 포함 테스트 준비 완료 상태입니다. 테스트가 완료되는대로 1.6버전으로 출시 예정입니다.

싱글플레이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싱글플레이를 원하시면 UDP에서 접속해서 플레이해주세요. UDP 접속방법은 따로 알려드리지 않습니다. 양해바랍니다

+ 해당 맵은 이게 완성본입니다. 최종보스는 이미 플레이하신대로 보스게이트를 부수면 나오는 그 아칸 맞습니다.

패치내역

1.1A

캔낫 상태에서 파일런, 서플라이에서 나오는 발키리와 인터셉터가 씹힐 경우 게임진행이 안되는 문제 수정

1.2A

파이어뱃 구이몬태그의 파괴시 점수량이 비정상적으로 높은 문제 수정(최초 4기 파벳 처치 이후 정상복구됨)

버스트모드 콜 4개 추가, 첫 질럿콜 나오는 시간 소폭 연장

웨이브 끊기는 시간을 3600에서 7200으로 변경

웨이브에서 나오는 몹 추가

다고쓰에서 몹 나오는 주기 2배 상향

하드모드 이상에서 최종보스 스킬 대폭 강화

듀갈 체력 345만에서 245만으로 하향

마인 데미지 1000에서 2500으로 상향

1.3A

첫 질럿콜 전까지 아비터, 다크아콘, 하템 등이 마법을 사용하지 않도록 변경

환전이 유닛막힘에 의해 씹히는 현상 수정

감염된 커맨드센터 체력이 1500인 문제 수정

1.4A

예약메딕 4틱모드를 켤 경우 메딕이 사라지는 문제 수정

워프게이트 파괴시 환전률 상향, 미션오브젝트에 변경된 환전률이 출력되도록 수정(이전까지도 환전률이 정상작동함)

영작몹 1개체 추가

1.5A

아덴시즈의 데미지 형식을 일반형 >> 폭발형으로 변경(데미지가 1/2로 너프됨)

쥬림 산맥의 왕 영작 텍스트가 깨지는 문제 수정

중앙 하이브 탱존 유닛 물량 대폭 너프, 하드모드에서 아덴시즈 제거. 단, 버스트모드에서 아덴시즈만 나옴

아덴시즈를 공중유닛취급으로 변경

강아칸(쥬림 산맥의 왕) 인공지능 수정(무조건 끝까지 따라감, 주변을 순찰하지 않음, 건작시 전부 집으로 감)

첫콜 저그 물량 너프

버스트모드 콜 변경(저그콜과 겹치는 문제 해결을 위해 변경했습니다. 양해바랍니다.)

변경내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탱콜 시간 852에서 900으로 지연

형광콜(아칸, 스카웃 대물량)1580에서 1680로 지연

1.6

적 마인의 스플래시를 아군오폭X 스플래시로 변경

기타 버그 수정

히든모드 추가

혼돈 : 갤1, 2에 적용되었던 혼돈이 적용됨

Pts : 영작포인트 변경. +1당 +100%p, -1당 16#%p(최소값 20%)

HP : +1당 모든 유닛의 체력이 +100%p, -1당 메딕 효율 -16%p(최소값 20%)

ATK : +1당 모든 유닛의 공격력이 +100%p, -1당 최대 업글 가능 횟수 -30씩 감소(최소값 100)

히든모드 켜는법 : 난이도 선택시 F12버튼

1.7

Formation(광산) 무적버그 수정

HP+1이상으로 히든모드 걸고 게임을 할 경우 벙커에서 불이 나는 문제 수정

ATK 마이너스 옵션 최소수치 100으로 상향

2.0

드랍, 응답없음 모드 추가

드랍, 응답없음모드 선택시 데카제한 100으로 설정되고 마린 공격력이 2배 상승하며 스타를 나가든 종료하든 스타가 멈춥니다.(ExitDrop 적용)

데카아웃, 캔낫아웃시 드랍모드에서는 스타가 튕기고, 응답없음 모드에서는 스타가 멈춥니다.

데카아웃하지 않는 상태에서 템플을 부순 순간 튕김 트리거가 해제됩니다.

그외 변동사항

히든모드 플러스 옵션 사용불가로 설정(혼돈, 마이너스옵션만 이용가능)

추후 업데이트시 사용가능으로 설정하겠습니다.

2.1

모든 효과음, 브금이 나오지 않는 문제 수정

드랍, 응답없음 모드 선택시 공격력이 증가하지 않는 문제 수정

2.2

미네랄, 가스를 파괴가능하도록 변경

두번째 다고쓰에서 나오는 웨이브몹 병목현상 방지 트리거 추가

환전소 2곳 추가

영침이 이지모드에서는 작동하지 않도록 변경

풀방 상태에서 P7의 에쉬비가 뽑자마자 막히는 문제 수정

드랍, 응없 모드에서 자신의 모든 유닛 사망시에도 튕기도록 변경

2.3

드랍, 응없모드 공2배 버그 수정

2.4

히든 플러스 옵션을 사용가능하도록 수정

미네랄 파괴시 -10만~10만 미네랄을 랜덤으로 지급하거나 뺏도록 변경

혼돈모드에서 터보시야가 일반터보 속도로 적용됨(불껏다켜지는건 안넣음)

드랍버튼이 바로 활성화되도록 변경

3.0

운빨 업데이트 추가. 확률표는 인게임 미션오브젝트 확인가능.

일반 마린 생산이 랜덤 마린 뽑기로 변경됨.

공업 완료시 랜덤 마린 생산*10개 사용가능.

미네랄 파괴시 미네랄 마이너스 삭제, 확률적으로 1000~100만까지 획득가능.

그외 변동사항

모든 마린에 체력 표기가 추가됨.

맵이 2X 확장 개조됨에 따라 적 물량 4배 증가

2X 확장개조 버전 제공 : 데스님 (감사합니다)

3.1

TERRA 성능 너프. 체력 20000/20000 변경, 스플 범위 하향

히든 플러스 옵션 능력치 설정 문제 수정

벙커 수 대폭 증가

자동조합 트리거 알고리즘 수정

조건 미달상태에서 10회 뽑기시 돈이 증가하는 버그 수정

미션 오브젝트, insert키 확률표기 수정(뽑을때 텍스트는 이상없음)

관전채팅 기능 추가(홈버튼으로 작동하는듯?)

데스카운트 올라가는양 너프 + SCV 데카 안오르도록 수정

쥬림 영작유닛 파괴시 사운드 변경

3.2

테라의 공격 이펙트 변경

첫 다고스 부수면 나오는 두번째 다고스 물량이 9시에 쌓이는 문제 수정

유닛 생성 스택이 유닛수 1500마리 이하에서 작동되도록 변경(캔낫으로 인한 메딕, 스캔 안되는 문제 해소)

수정탑, 보급고 파괴해서 나온 인터셉터, 발키리 이동속도 2배 상승

퀘이사 뽑을시 효과음 변경

퀘이사 공격 사거리, 스플범위 상향

슈퍼노바 뽑힐확률 0.25%로 하향, 테라 뽑힐확률 1.70%로 증가

3.3

벙커 반무적 현상 수정

히든 HP옵션 1이상일 경우 적 유닛이 힐존에서 회복되는 문제 수정

영작포인트 지급량 2배로 상향, 모든 난이도 환전률 소폭 하향

10회짜리 가챠 실행중 본진에서 유닛이 씹혀서 다른곳에 생성될 경우 자동조합이 작동하도록 변경

오버코쿤 건작 완료 후 스카, 레이스가 본진에 공격을 가지 않는 문제 수정

Formation 파괴시 모든유닛 본진끌당 적용

3.4

마인 딜이 버스트모드에서 7777로 상향

일부 건작트리거 수정, 이온캐논 건작 상향

쉴드 뎀감 안먹히는 문제로 인해 혼돈모드에서 아덴시즈 딜 9602/4 에서 4800/4 으로 너프

캔낫으로 인해 유닛 생성 큐에 유닛이 1 이상 쌓일경우 신전 무적 해제가 되지 않도록 변경(캔낫작 방지)

미네랄 박스에서 200만 미네랄이 아닌 20만 미네랄이 지급되는 문제 수정

혼돈모드에서 테라의 이동속도가 빠른 문제 수정

ExitDrop(나가면 튕기는 트리거)가 난이도 선택 도중 작동되는 문제 수정

아덴시즈의 유닛수 표기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은 문제 수정

마린 생성 위치를 각 플레이어 벙커 뒤쪽으로 변경

유닛을 뽑을때마다 + 미네랄 박스 개봉시마다 랜덤스위치 리롤 기능 추가

유닛 생성 스택량 표기 추가

유닛생성에 사용되는 자료구조 타입이 스택에서 큐로 변경됨

(후입선출 에서 선입선출 방식으로, 먼저깐 건작이 먼저나오도록 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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