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임은 사냥터의 건물을 공격하면 자동으로 돈이 벌립니다.
돈을 번 후 유닛을 구매, 강화하며 총 DPS를 키우는 게임입니다.
맨 처음 게임을 시작하시면 기본유닛이 사냥터 건물을 공격하는데 기본유닛으로 번 돈으로
1강 유닛을 구매하셔야 합니다.
만약 모든 유닛과 전 재산을 잃을 경우 게임 진행이 불가능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5강 유닛부터는 판매를 통해 경험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경험치를 얻어 레벨업을 한 후 얻은 스탯 포인트로 이로운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인게임 B,M 키를 눌러 설명을 보실 수 있습니다.
2인 이상 보너스 버프가 존재합니다. 2인이상 플레이를 매우 권장합니다.
적용중인 버프 목록은 P 키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그외 보유 재화나 기타 정보는 K, L 키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SCA로 저장 가능한 데이터 항목 : 레벨, 분배한 스탯, 경험치, 크레딧 보유량, 총 플레이 시간 등
그 외 저장 불가능
최종 목표 : 40강 유닛 달성 후 팀원과 협동하여 5레벨 보스 처치하기
수동저장 = F9 키 입니다
이하 1.05 버전 업데이트 내용
<버그 수정>
SCA 저장 데이터에 관여할 수 있는 QC유닛의 조작방법으로 인해 저장, 불러오기 데이터가 깨지는 문제 수정
아마 이번 버전에서 저장버그가 많이 상쇄될것으로 예상됩니다.
자동강화, 판매시 채팅창 텍스트 꼬임문제 수정
<밸런스>
곰~다크 구간 밸런스 패치
90업 기준 DPS
바꾸기전
드론 - 3400
곰 - 4000
파벳 5700~6200
다크 11600
바꾼 후(대략적인 값임)
곰 변경 예상수치 : 3400*1.5 = 5100
파벳 변경 예상수치 : 10000
다크 변경 예상수치 : 20000
초반 스카웃 사냥터유닛수 포함X + 사냥터 나가기 불가 처리
기본유닛 데미지 기본공격력 20에서 35로 상향
25강유닛 확률 30퍼센트로 상향
스탯항목 1번 기본유닛 뎀지 스탯가격 15포인트, 2번 기본유닛갯수증가 스탯가격 50포인트로 대폭 하향.
이에 따라 모든 플레이어의 스탯이 초기화됩니다.
인게임3시간동안 멀티플레이 유지시 파티플레이 보너스 버프 지속됨
<UI>
K,L 키 텍스트 출력기능 수정
보스5레벨 인터셉터 문구 가리기 수정
미션 오브젝트에 디스코드 주소 추가
스탯포인트가 크래딧옆에 표기되도록 변경
기본유닛 사는 건물 이름 변경
<시스템>
모든유닛, 모든 변수, 접근 가능성이 있는 메모리 대상으로 실시간 치트감지 적용
이하 1.06 버전 업데이트 내용
중요내용
5단계 보스 수정. 한 게임에서 총 5회 리젠됨. 각 5만, 4만, 3만, 2만, 1만 크레딧 고정값으로 보상 수정
1마리 잡을때마다 인게임 8시간의 쿨타임을 갖습니다.
그외
저글링 공속이름 사라진 문제 수정
SCA 글로벌데이터 불러오기 오류 수정
5분마다 자동저장이 아닌 2분30초마다 자동저장되는문제 수정
게임 성능 소폭 최적화
자동저장시 수동저장 안내 문구 출력 추가
1000레벨 달성 전까지 +1 강화확률 +5.0%p 버프 추가
이하 1.07 버전 업데이트 내용
5보스 첫 처치후 보스방나오면 보스방 못들어가는 문제 수정
34강, 36강 구입하기 추가
이하 1.07 버전 핫픽스 내용
1000레벨 이하 버프가 크게 잘못됨에 따라 버프를 다음과같이 변경합니다
판매시 경험치 2배
찾는분이 많아서 2023.02.09일자 최신버전 업로드 합니다. 2.11버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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