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 설명
- 클리어가 불가능합니다. (밸런스 조정 중)
- 4인용 맵입니다.
- 8 라운드까지 버티면 승리합니다.
- 파일런이 파괴되면 패배합니다.
패치 내용
[Version 0.6]
- 난이도가 상향됩니다.
- 일반, 매직, 희귀, 전설 유닛의 공격력이 상향됩니다.
> 일반 50%, 매직 50%, 희귀 20%, 전설 10%
- 클리어 조건이 변경됩니다.
> 8 라운드까지 생존 시 승리
- 초기 지원되는 자원이 조정됩니다.
> 200 미네랄 → 300 미네랄
[Version 0.7]
- 행운의 곰 보상이 상향됩니다.
- 파일런 체력이 상향됩니다.
> 5000 → 8000
- 파일런 방어력 업그레이드가 추가됩니다.
- 드라군 공격 모션으로 인한 딜레이가 제거됩니다.
[Version 0.7x]
- 클리어가 안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드라군 크기가 감소됩니다.
> 모든 유닛 크기는 16 x 16 픽셀로 동일
- 후반 라운드에 저글링 개체 수가 감소됩니다.
> 렉때문에 어쩔 수가 없네요...
> 개체 수 감소에 따른 후반 라운드의 저글링/울트라의 체력/이속/공속 상향.
- 무기 업그레이드 비용이 감소됩니다.
> 20 미네랄 → 15 미네랄
- 파일런 방어력 업그레이드 비용이 증가됩니다.
> 기본 비용: 0 가스 → 2 가스
> 추가 비용: 1 가스 → 2 가스
- 파일런 체력과 방어력이 상향됩니다.
> 체력: 8000 → 9999
> 방어력: 0 → 3
- 아군 피해가 1로 고정됩니다.
> 아군 피해를 완전히 없애는 방법을 찾는 중...
- 유닛 판매가격이 변경됩니다.
> 일반: 3 미네랄 → 4 미네랄
> 매직: 10 미네랄 → 12 미네랄
> 희귀: 20 미네랄 → 25 미네랄
> 전설: 50 미네랄 → 60 미네랄, 1 가스
> 고대: 100 미네랄 → 150 미네랄, 3 가스
> 원시: 300 미네랄 → 400 미네랄, 5 가스
- 유닛 자동판매 기능이 추가됩니다.
> 일반, 매직, 희귀 유닛만 자동판매
> 자동판매 설정이 공유되던 현상이 수정 완료 (V0.75)
- 유닛의 공속 수치 표기가 실제 공속에 맞게 수정됩니다.
> 공속을 잘못 계산했었네요...
- 저글링의 기본 공격력이 상향됩니다.
> 5 →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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