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래프트3 유즈맵] 홍연 RPG/히든전직법포함

728x90

https://cafe.naver.com/hongyeonrpg

 

홍연RPG : 네이버 카페

워크 홍연RPG

cafe.naver.com

 

맵파일이 너무커서 티스토리에 안올라감 ㅋㅋㅋㅋ 위에 홍연 rpg 정식카페

패치가 될때마다 파일이 바뀌니 카페가서 받고 정보확인!

 

 

 

환생 할수록 점점 강력해지는 캐릭터를 키우는 환생 노가다 알피지 입니다.

 

일반 전적은 레벨100때 할수있고, 히든전직은 숨겨져 있습니다.

 

레이드보스는 다양한 애니캐릭터인데.. 퀄리티가 캐릭터보다 레이드보스가 더 좋습니다..

 

솔플은 어느정도 되는거같고, 후반부는 잘 모르겠네여

 

이맵의 단점은 캐릭터의 이동속도가 발암수준으로 느립니다.. 아이템에 이속증가 아이템이 있는데

끼나마나 별차이 없는듯.. 후반가서 능력치 좋은거먹어야 그나마 체감올듯..??

캐릭터의 이속은 느려터졌는데 레이드보스방이 입구부터 보스까지 멀어요 ㅋㅋㅋㅋㅋㅋ

보스잡으로 가는데 너무느려터져서 답답합니다..

 

패치하면 좋은거같은점

1. 캐릭터 이동속도 증가( 신발삭제 = 텔레포트 지팡이로 대체 )

2. 보스리젠속도 증가

3. 레이드 보스 파밍장소 축소

 

★★★★★ 숨겨진 히든전직법

( 노전직 위스프 상태에서만 전직가능 )

 

힘 캐릭터

1. 이프리트

( 레이드 헬보이 잡으면 전직서 드랍 / 환생 조건 : 1번 환생 )
2. 불로불사

( 우버디아블로 잡으면 전직서 드랍 / 환생 조건 : 1000렙 )
3. 디버퍼

 ( 루키아 잡으면 전직서 드랍 / 환생 조건 : 20번 환생 )

 

민캐릭

4. 뇌신

( 임펠리우스 잡으면 전직서 드랍 / 환생 조건 : 4번 환생 )
5. 호로-우르키오라시파

( 사쿠라 잡으면 전직서 드랍 / 환생 조건 : 60번 환생 )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