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유즈맵] EUD 마린키우기 GaLaXy:ReB∞t 1.5A / 1.7히든모드

728x90

마린키우기_GaLaXy_ReB∞t_1,5A.scx
8.81MB
마린키우기_GaLaXy_ReB∞t_1,7.scx
8.81MB

7시의 봉인을 파괴하고 Nought를 쓰러트린 후 신전을 파괴하면 승리합니다.

팀원들과 협동하여 수많은 건물을 돌파하고 신전를 파괴합시다!

- 설명 -

캔낫제한은 Hard난이도 이상부터 적용. 캔낫이 걸릴 경우 패널티가 쌓이는데 이 패널티가 4회 이상일경우 패배

-모든 모드 공통 마린 체력-

일반마린(3500)

영웅마린(6500)

갤럭시 마린(10000)

NEBULA(9000)

환전률 및 조합법은 인게임 미션 오브젝트와 Insert키에서

버그 발생시 오픈카톡 제보바랍니다. - https://open.kakao.com/o/sejFLxdb

+ 히든코드 및 싱글플레이에대해 문의가 많이 들어오고있어 따로 고지합니다.

히든코드 제작은 미정 이었으나 현재 혼돈모드 포함 테스트 준비 완료 상태입니다. 테스트가 완료되는대로 1.6버전으로 출시 예정입니다.

싱글플레이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싱글플레이를 원하시면 UDP에서 접속해서 플레이해주세요. UDP 접속방법은 따로 알려드리지 않습니다. 양해바랍니다

+ 해당 맵은 이게 완성본입니다. 최종보스는 이미 플레이하신대로 보스게이트를 부수면 나오는 그 아칸 맞습니다.

패치내역

1.1A

캔낫 상태에서 파일런, 서플라이에서 나오는 발키리와 인터셉터가 씹힐 경우 게임진행이 안되는 문제 수정

1.2A

파이어뱃 구이몬태그의 파괴시 점수량이 비정상적으로 높은 문제 수정(최초 4기 파벳 처치 이후 정상복구됨)

버스트모드 콜 4개 추가, 첫 질럿콜 나오는 시간 소폭 연장

웨이브 끊기는 시간을 3600에서 7200으로 변경

웨이브에서 나오는 몹 추가

다고쓰에서 몹 나오는 주기 2배 상향

하드모드 이상에서 최종보스 스킬 대폭 강화

듀갈 체력 345만에서 245만으로 하향

마인 데미지 1000에서 2500으로 상향

1.3A

첫 질럿콜 전까지 아비터, 다크아콘, 하템 등이 마법을 사용하지 않도록 변경

환전이 유닛막힘에 의해 씹히는 현상 수정

감염된 커맨드센터 체력이 1500인 문제 수정

1.4A

예약메딕 4틱모드를 켤 경우 메딕이 사라지는 문제 수정

워프게이트 파괴시 환전률 상향, 미션오브젝트에 변경된 환전률이 출력되도록 수정(이전까지도 환전률이 정상작동함)

영작몹 1개체 추가

1.5A

아덴시즈의 데미지 형식을 일반형 >> 폭발형으로 변경(데미지가 1/2로 너프됨)

쥬림 산맥의 왕 영작 텍스트가 깨지는 문제 수정

중앙 하이브 탱존 유닛 물량 대폭 너프, 하드모드에서 아덴시즈 제거. 단, 버스트모드에서 아덴시즈만 나옴

아덴시즈를 공중유닛취급으로 변경

강아칸(쥬림 산맥의 왕) 인공지능 수정(무조건 끝까지 따라감, 주변을 순찰하지 않음, 건작시 전부 집으로 감)

첫콜 저그 물량 너프

버스트모드 콜 변경(저그콜과 겹치는 문제 해결을 위해 변경했습니다. 양해바랍니다.)

변경내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탱콜 시간 852에서 900으로 지연

형광콜(아칸, 스카웃 대물량)1580에서 1680로 지연

1.6

적 마인의 스플래시를 아군오폭X 스플래시로 변경

기타 버그 수정

히든모드 추가

혼돈 : 갤1, 2에 적용되었던 혼돈이 적용됨

Pts : 영작포인트 변경. +1당 +100%p, -1당 16#%p(최소값 20%)

HP : +1당 모든 유닛의 체력이 +100%p, -1당 메딕 효율 -16%p(최소값 20%)

ATK : +1당 모든 유닛의 공격력이 +100%p, -1당 최대 업글 가능 횟수 -30씩 감소(최소값 100)

히든모드 켜는법 : 난이도 선택시 F12버튼

1.7

Formation(광산) 무적버그 수정

HP+1이상으로 히든모드 걸고 게임을 할 경우 벙커에서 불이 나는 문제 수정

ATK 마이너스 옵션 최소수치 100으로 상향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