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유즈맵] EUD 언데드디펜스V1.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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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UD]언데드디펜스_1.3.0.scx
3.80MB
[EUD]언데드디펜스_1.5.6.scx
3.81MB

 

바리게이트를 쌓아서 언데드를 막는 22년 꿀잼 유즈맵.. 

 

현재는 무한패치중이라 제가했던버전은 1.3.0 버전... 

 

22.01.22 기준 최신버전까지 업로드함.. 

 

패치내역은 아래참조 

 

[EUD]

U N D E A D

D E F E N C E

Version. 1.5.6

!

이 유즈맵은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32비트 환경에서 플레이하기를 권장합니다.

싱글플레이도 가능합니다. 다만, 배틀넷에서 혼자 방을 파셔서 진행하셔야 합니다.

사전 안내

현재 부족한 부분이 조금씩 남아있습니다.

상세한 설명 부족
- 앞으로 채워나갈 예정입니다. 다만, 얼마나 나아질지 모르겠네요.
미구현 모드
- 난이도라고 볼 수 있는 모드는 총 3개까지 만들어볼 생각입니다. 현재는 하나만 있습니다.
미구현 유닛
- 방어유닛이 조금 더 추가될 예정입니다.

패치내역

#1.3.0 (Update 22.01.17)

- 게임시작과 동시에 자원광산(가스)를 지어도, 2번째 자원주기안에 획득할 수 없도록 건설시간이 증가합니다.

- 현재 진행중인 웨이브의 진행단계를 표기합니다.

- 관전자로 전환된 후, 다른 플레이어의 유닛을 클릭하면 해당 플레이어의 현황이 보이도록 패치합니다.

- 총기개조공방에 있는 무기들의 스펙도 텍스트로 표기합니다.

- 좀비들이 첫번째 입구 근처에서 뭉치는 현상을 수정합니다.

- 랭킹점수의 계산방식이 개선됩니다. (보스킬 점수 추가, 자원비중 감소, 킬수비중 증가)

- 엔딩화면의 텍스트를 더 이쁘게 개선했습니다.

- 바리케이드 수리속도를 증가시키는 버튼이 건축공방에 추가됩니다.

- 방어용 터렛은 건설갯수에 따라 자원주기에 맞춰서 20원씩 탄창비용을 회수합니다.

- 새로운 무기, 화염방사기(FT)가 추가됩니다.

└ 화염방사기는 공학연구본부에서 개발할 수 있습니다.

- 총기공방의 버튼셋이 깔끔하게 정리되었습니다.

#1.4.2 (Update 22.01.19)

- 좀비의 인공지능이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 200 개체수를 1분 이상 유지할 경우, 모든 좀비가 스커지로 변경됩니다.

- 빌리언스좀비 모드의 물량이 조금 추가되었습니다. (3웨이브 이후)

- 대물저격총의 공격방식이 투사체에서 즉발형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화염방사기의 공격력이 64+6*N에서 48+4*N으로 하향되었습니다.

- 바리케이드 수리기술의 효율을 낮췄습니다.

- 게임승리 조건이 변경되었습니다. (제한시간 삭제 및 보스와 좀비들을 전부 제거해야 승리)

- 먼저 승리했을 경우, 남은 유저들을 관전할 때도 관전트리거가 작동하도록 수정했습니다.

- 좀비들의 생성지점이 변경됩니다. (한쪽으로 뭉치는 현상 제거)

- 간혹, 에그에서 브루들링 좀비가 부화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건설로봇에게 지휘본부 귀환버튼이 추가되었습니다.

- 이제 바리케이드를 지었을 때, 건설로봇이 지휘본부로 이동되지 않습니다.

#1.4.4 (Update 22.01.19)

- 스커지 좀비가 간혹 필드를 벗어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7웨이브 이후 감염률이 상승하는 수치를 하향했습니다.

#1.5.0 (Update 22.01.20)

- 마지막 웨이브가 끝없이 진행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지형이 약간 변경되었습니다.

- 방어용 터렛의 사거리가 5에서 6으로 상향됩니다.

- 에그좀비의 크기가 12픽셀에서 16픽셀로 커집니다. (버그방지)

#1.5.6 (Update 22.01.21)

- 산탄총 홀드시 탄창이 바로 사라지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엔딩텍스트에서 배속이 X2.0배속으로 고정되서 표시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200개체 유지시 등장하는 스커지좀비는 200개체수 미만일 때, 관련 타이머가 감소하도록 변경됩니다.

└ 꾸준히 좀비를 줄이면, 스커지좀비가 낮은 빈도로 등장하도록 패치되었다는 의미입니다.

- 빌리언스좀비 모드의 미네랄자원량이 40000에서 65000으로 증가합니다.

- 성능을 포기하고, 좀비 개체수 카운팅 방식을 변경했습니다. (이제 개체수 관련 버그는 없어집니다)

- 유닛의 방어력 업그레이드가 추가되었습니다. (총기기술본부에서 업글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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